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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
믿을 수 있는 렌트카 26렌트카를 만나 보세요

자주하는 질문

  • 사고/고장 발생 시 저희 고객센터 및 사용 중이신 렌터카 업체 긴급출동으로 유선 사고/고장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☎고객센터 T.1899-8326 (08:30~18:30)
    ☎렌트카 긴급출동(방전,견인,사고처리출동 등) T.1661-7977


    • 연료비는 전액 사용자 부담입니다.

      차량 대여 시 직원과 함께 유류 상태를 확인하며, 반납하실 때에는 대여 시 체크된 연료와 동일한 양으로 오시면 됩니다.

      기존 연료 게이지보다 초과 주유, 충전하고 오셔도 환불이 어려우며, 유류 부족 반납 시에는 차량 연료 게이지 기준으로 부족분에 대한 추가요금을 현장에서 받고 있습니다.

    • 면허증 없이는 차량 대여가 불가능합니다.

      단, 면허증 대체서류와 신분증 지참하여 방문시 대여 가능합니다.

       

      ■ 면허증 대체 서류 종류

      ① 운전경력 증명서 (7일 이내 발급건)

      - 발급처 : 경찰서, 정부24 (본인인증)

       

      ② 임시면허증 (면허증 분실 후 1개월 이내 사용 가능한 임시 면허증)

      - 가까운 경찰서 민원실

       

      ③ 국제 면허증

      - 도로교통공단 (국제면허증 제출시, 여권 필수 지참)

       

      ④ 경찰청 민원안내콜 182번 (본인명의 휴대폰)

      - 182 연결하여 면허번호, 적성검사(갱신일) 안내요청>> 직원 확인가능 시간 : 평일 09시 ~ 18시

  • 렌터카 대여시 기본적으로 종합보험 가입되어 있습니다. 
    ■ 대인 무제한, 대물 3000만원, 자손 1500만원 (인당/건당,본인부담금 면책금 50만원 발생)

     (단, 계약서상 등록되지 않은 운전자의 경우, 종합보험 및 자차손해면책제도의 보험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) 

     

    <자차보험> 차종별로 금액 상이 가입시 면책금 50만원 (단독사고는 보상되지 않습니다)

    * 자차손해면책제도 : 차량대여 계약시 사용자와 렌트카회사간의 약정에 따라 사용자의 책임을 감면해주는 제도로서, 사고발생시에는 고객님께서 차종에 따른 면책금을 지불하셔야하며, 보상한도는 보험회사에서 보상해주는 차량보험 가액까지이며, 만일 이 금액을 초과하는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은 고객님께서 보상하셔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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